CUSTOMER SERVICE
-

고객게시판
조회수 471
제목 온라인A/S신청 접수 고객 필독
작성자 e-param
안녕하십니까, 이파람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.


현재 이파람 A/S프로그램이 통신업체의 메인 서버 감염으로 인해
접수된 A/S신청건을 복구중에 있습니다.


7월 2일부터 금일까지 접수해주신 고객님들 중
복구가 누락되어 담당자 연락이 안가신 고객님들께서
번거로우시더라도 온라인A/S신청을 통하여
재접수 필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다시한번 늦어지는 A/S 서비스로 인하여
불편드린 모든 고객님들께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.


죄송합니다.
이메일 eparam@eparam.co.kr
휴대전화 031-282-8411
첨부파일
등록일 2020-07-08
IP 59.13.xxx.xxx